영화 정보

악마가 이사왔다 결말 시사회 촬영지 등장인물 무대인사 줄거리 리뷰 평점 알아보기

브로콜리3 2024. 3. 25.

기본정보

 

장르 미스터리 코미디

감독 이상근

등장인물 출연 임윤아, 안보현, 성동일, 주현영

제작사 외유내강

 

배급사 CJ ENM MOVIE

개봉일 20246월 예정

다시보기 OTT 티빙

촬영 기간 2022428~ 2022819

 

 

이상근 감독의 장편 상업영화 데뷔작으로 높은 평점과 많은 리뷰를 달성한 엑시트에서 여주인공을 맡았던 배우 임윤아가 이번에도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원래 배우 김선호가 남주인공을 연기할 예정이었지만 사생활 논란 때문에 하차하였고, 재벌X형사의 배우 안보현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원래 제목은 2시의 데이트 였으나 악마가 이사왔다로 제목을 변경했습니다.

 

등장인물

주요 인물

정선지 (임윤아)

사랑스럽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비밀을 지닌 아랫집 여자.

 

길구 (안보현)

정선지와 새벽마다 시간을 보내게 된 동네 대표 백수 윗집 남자.

 

주변 인물

정장수 (성동일)

정선지를 끔찍하게 아끼는 아빠.

 

정아라 (주현영)

정선지의 사촌. 감이 좋고 촉이 빠른 인물.

 

희범 (고건한)

길구의 친구

 

줄거리

 

2024년 개봉 예정인 한국 영화로 장편 상업 영화 데뷔작이었던 《엑시트》로 높은 리뷰와 연이은 높은 평점으로 초대박을 터뜨린 이상근 감독의 두 번째 작품으로, 재벌형사의 안보현 출연으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은 모두가 잠든 새벽 2, 상상초월 비밀을 가진 아랫집 여자와 동네 대표 백수 윗집 남자가 만나 기상천외한 데이트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촬영지

2022513일부터 일주일간 강동구 암사동 프라이어팰리스 아파트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작품의 주무대가 되는 곳으로,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아이파크 2차에서 촬영했습니다.

 

그 밖의 촬영장도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결말

 

청년백수 길구(안보현)가 정장수의 부탁으로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어 매일마다 선지를 만나며, 낮에는 선지가 악마로 변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되고, 밤에는 악마로 변한 선지를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리려고 하다가, 결국에는 매일 새벽 2시마다 데이트를 하게 되는 미스테리 로맨틱 코미디로 해피엔딩 결말이 예상 됩니다. 

 

시사회 무대인사 일정 확인방법 알아보기

배급사 SNS 등 확인

 
첫번째 방법은 배급사 SNS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배우들과 감독을 만날 수 있는 시사회, 무대인사는 영화가 개봉하기 전, 배급사에서 SNS 등으로 홍보를 시작하며 일정이 공개됩니다. 무대인사 예매는 방법이 복잡하거나 로또처럼 추첨이나 초청의 방법이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영화마다 배급사가 다르므로 개봉하는 영화 검색을 통해 영화의 배급사는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를 하고 있는 관련 SNS에서 상영관의 위치를 알려주므로, 사전에 미리 SNS에 팔로우를 하시고 알림설정까지 해놓으면 빠른 시사회 및 무대인사 예매가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상영일정 확인

 
두 번째 방법은 영화예매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여, 시사회 및 무대인사 일정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그밖에 시사회 무대인사 좋은 자리 예매 꿀팁, 예매방법, 준비사항 등 아래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제작발표회

 

첫 방송을 앞둔 새 드라마, 예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요? 그리고 개봉을 앞둔 영화와 뮤지컬에 있어서도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당연히 홍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홍보의 꽃으로 불리는 건 바로 제작발표회입니다.

그렇기에, 제작발표회는 언제나 화려하고, 제작발표회 행사 당일엔 수십 개의 국내 연예 매체가 몰리며, 한류 스타가 출연하는 경우엔 해외 매체들까지 참석하는데다 국내외 팬들까지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게 됩니다.

그밖에 제작발표회에 참여하는 방법 및 배우 감독 등 사진 동영상 촬영현장 등 아래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